토마토김밥은 1998년 '박리김밥'을 모태로 2002년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지금의 토마토김밥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토마토 김밥의 모든 메뉴는 가공재료가 아닌 신선한 원재료만 엄선해 제조하고 있으며 토마토김밥만의 남다른 노하우와 자연친화적이고 밝은 인테리어가 만나 동종업계 안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선호도 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토마토 김밥의 메뉴는 현대인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웰빙 트랜드에 부합하는 저칼로리 먹거리 아이템 개발로
지속적인 수요창출의 기회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토마토김밥은 안정적인 시장규모 및 새로운 사회적 환경변화에 따른 고객들의 외식 NEEDS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 항상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고 한걸음 다가가기 위해 항상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